[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CJENM 커머스 부문)이 로봇청소기 ‘로보락S8(로보락 S8 Pro Ultra)’으로 판매기록을 세웠다.

CJ온스타일은 6일 방송된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선보인 로보락S8가 방송 4분만에 판매량 2천 대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홈쇼핑 판매 로봇청소기 '로보락', 방송 4분 만에 2천대 완판

▲ CJ온스타일이 로봇청소기 로보락S8 Pro Ultra를 4분만에 2천 대를 판매하는데 성공했다. 6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보락S8 청소기가 매진을 달성한 모습.   


로보락S8은 1대당 가격이 170만 원대로 당시 판매를 통해 달성한 주문금액은 30억 원이 넘는다.

로보락S8 구매 고객의 연령대별 비중을 살펴보면 30대가 54%를 차지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3월에도 '로보락S7'을 선보였는데 26분 만에 판매량 1500개, 주문금액 18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부터 콘텐츠커머스 ‘브티나는 생활’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등을 통해 로보락의 상품을 홈쇼핑업계 단독 및 특별가로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로보락S8은 매 방송마다 품절되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맞춰 하반기에도 로보락S8과 함께 향후 국내 출시 예정인 신모델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