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h수협은행이 롯데카드와 손을 잡고 최대 연 13% 금리 적금을 판매한다.

수협은행은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최대 연 13% 금리혜대특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행사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h수협은행, 롯데카드와 제휴 맺고 연 최대 13% 금리 적금상품 내놔

▲ Sh수협은행이 롯데카드와 손을 잡고 최대 연 13% 금리 적금을 판매한다. < Sh수협은행 >


소비자들은 수협은행 앱 파트너뱅크나 롯데카드 앱 디지로카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뒤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에 가입하고 롯데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9.6%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최대금리는 연 3.4%다.

해당 상품은 12개월 만기로 한 사람당 한 계좌만 가입할 수 있고 달마다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75%인데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65%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사용조건으로 얻을 수 있는 최고 우대금리는 9.6%다.

조건은 △이벤트 응모 전 6개월 동안 롯데카드 이용실적 없음 △로카 라이킷(LOCA LIKIT) 신용카드 보유 △적금 만기 전월까지 해당카드로 300만 원 이상 사용시 연 7.6% 금리 혜택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납부 1건 이상 3개월 이상 유지시적금 만기 뒤 연 2.0% 우대금리 추가 제공 등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제휴로 두 기업 고객에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