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05-24 15:53:1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어부산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 대상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6월 한 달 동안 호국보훈 대상자에 대한 국내선 특별 할인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에어부산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 대상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이번 할인의 대상자는 △독립유공자 및 유족 △국가유공자 및 유족 △5.18 민주 유공자 및 유족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 및 유족이다. 할인혜택은 정가의 30%로 대상자에게 일괄 적용된다.
에어부산은 기존 호국보훈 대상자에게 30% 할인을 상시 제공해오고 있었으나 이번 특별 할인을 통해 그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
호국보훈의 달 할인 혜택은 6월 한 달 동안 에어부산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주중·주말 구분 없이 적용된다. 특별 할인 적용이 가능한 탑승 기간은 6월1일부터 6월30일까지이며 항공권 구매는 5월24일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 또는 예약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은 유공자의 국가를 위한 숭고한 희생과 공헌을 기리며 이에 감사와 예우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며 “에어부산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로서 공적 영역에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