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승리를 위한 응원에 나선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28일부터 30일까지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두산베어스의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28일부터 30일까지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두산베어스의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 SSG랜더스 구단과 협업해 출시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유니폼 ‘랜더스벅’. < SCK컴퍼니 > |
SCK컴퍼니는 스타벅스 데이가 열린 2021년과 2022년 진행된 6경기 모두 SSG랜더스가 승리한만큼 올해에도 스타벅스가 ‘승리의 요정’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CK컴퍼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SSG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치면 해당 선수가 관중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3연전 동안 개인컵을 지참하는 관중 2000명에게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올해는 스타벅스 디자인을 적용한 셀프사진 촬영 부스를 운영해 관중들이 즐거운 추억을 스타벅스 네컷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SCK컴퍼니는 SSG랜더스 구단과 협업해 새로운 디자인의 유니폼 ‘랜더스벅’도 출시한다.
지난해 랜더스벅 유니폼은 5분 만에 완판되는 등 야구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랜더스벅은 4월26일부터 SSG닷컴에서 1천개가 먼저 판매된다. 5월말에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2차 판매를 할 것으로 예정됐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