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한진 자체운영 플랫폼 입점기업 해외 알린다, 미국 LA에 팝업 전시장 열어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4-12 11:04: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진이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기업의 해외홍보를 돕는다. 

한진은 21일(현지시각)부터 이틀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월셔 그랜드센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팝업행사를 열고 한진이 운영하는 플랫폼에 입점한 기업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진 자체운영 플랫폼 입점기업 해외 알린다, 미국 LA에 팝업 전시장 열어
▲ 한진이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한진은 21일(현지시각)부터 이틀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월셔 그랜드센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입점 브랜드를 알리는 팝업행사를 연다. 이 행사에는 한진의 플랫폼 '숲', '슬로우레시피' 등에 입점한 기업 31개가 참여한다.

이번 팝업행사에는 한진의 친환경·비건 푸드 플랫폼 ‘슬로우레시피’와 패션 플랫폼 ‘숲’에 입점한 기업 31개가 참가한다. 한진은 미국 현지의 언론사, 고객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이들 기업을 소개한다.

조현민 한진 마케팅 및 디지털플랫폼사업 총괄사장도 행사장에 직접 참석해 이들 기업을 알릴 예정이다.

한진은 행사의 테마를 '지속가능한 생활(Sustainable Lifestyle)을 위해 슬로우레시피가 제안하는 다섯 가지 레시피'와 '한번에 서울을 느껴보세요(Feel Seoul In One SWOOP)'로 각각 정했다.

슬로우레시피는 전시장을 △욕실 △부엌 △침실 △옷방 △거실 등으로 구분해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프리, 리사이클·업사이클, 동물보호 등과 관련된 브랜드 제품 체험장으로 운영한다.

숲은 행사장에 방문하는 미국 내 패션 관계자 및 바이어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9개를 홍보할 수 있는 숍인숍 형태로 전시장을 구성한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가 참가 기업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되고 해외소비자에게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큰 폭 차익 가능성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