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KCC,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 기술력 강조한 새 TV광고 선보여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3-04-10 17:09: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CC,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 기술력 강조한 새 TV광고 선보여
▲ KCC는 4월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의 세 번째 TV광고 ‘창이 아니다, 클렌치다’를 공개했다. 사진은 클렌체 TV광고 갈무리. < KCC >
[비즈니스포스트] KCC가 창호 제품 클렌체의 기술력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둔 새 TV광고를 내놓았다.

KCC는 4월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의 세 번째 TV광고 ‘창이 아니다, 클렌체다’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KCC는 이번 광고에서 클렌체 창호에 적용한 수평밀착형 슬라이딩 개폐방식 시스템 기술력을 항공기 출입문과 비교해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항공기 출입문 개폐방식도 수평밀착형 슬라이딩 개폐방식인 점에 착안했다.

KCC는 TV광고에 사용된 클렌체 신제품 M700 제품이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개폐감뿐 아니라 창 모서리 4면의 밀착성이 뛰어나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클렌체 M700은 4중 유리 단창으로 디자인이 예쁘고 기능적으로는 이중창의 우수한 단열성도 갖췄다고 덧붙였다.

KCC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제품에 도입한 핵심기술인 개폐방식 시스템, 4중 유리 단창 등을 부각해 클렌체 창호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강조했다”며 “KCC는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를 통해 고객 삶의 품격을 높이고 고급 창호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