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의 스핀오프 연재가 시작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143억 뷰를 기록한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의 스핀오프를 카카오페이지에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의 스핀오프 '나 혼자만 레벨업:라그나로크'를 10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한다. |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라는 제목으로 나오는 이번 웹소설 스핀오프는 현재 연재 중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외전과는 다른 시리즈다.
원작 소설 주인공 캐릭터인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가 웹소설 스핀오프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성수호가 우주에서 지구를 구하려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성진우를 대신해 적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스핀오프 출시를 위해 웹소설 원작자인 추공 작가와 더불어 다울 작가도 힘을 보탰다고 설명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핀오프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30일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오픈 7시간 만에 10만 명이 몰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스핀오프가 론칭하는 10일 작품을 열람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캐시 1억 원을 나눠주고 100명을 추첨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