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의 갤럭시S23 누적 판매량이 같은 기간 전작보다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압도적 카메라 성능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S23 시리즈가 전작 갤럭시S22 시리즈보다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주요 국가에서는 1.7배, 유럽과 중동에서는 1.5배, 인도에서는 1.4배 높은 판매성과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S23 울트라와 갤럭시S23 플러스, 갤럭시S23의 글로벌 판매비중은 각각 6대 2대 2로 파악된다.
갤럭시S23시리즈는 국내에서 4월4일 기준 100만 대 넘게 팔린 것으로 파악된다. 이는 전작인 갤럭시S22와 비슷한 판매속도다.
전자업계에서는 갤럭시S23 시리즈이 강력한 성능과 혁신적 카메라 성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삼성전자는 현재까지 한국,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중남미, 인도 등 약 130여개 나라에서 갤럭시S23 시리즈를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4월20일 일본 출시와 함께 이달 중 아프리카와 서남아시아 일부 국가를 마지막으로 갤럭시S23 시리즈의 글로벌 출시를 마무리한다. 조장우 기자
삼성전자는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S23 시리즈가 전작 갤럭시S22 시리즈보다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주요 국가에서는 1.7배, 유럽과 중동에서는 1.5배, 인도에서는 1.4배 높은 판매성과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 미국 샌프란시스코 머소닉 오디토리움에서 올해 2월1일 열린 '갤럭시 언팩 2023' 체험존에서 참가자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S23 울트라와 갤럭시S23 플러스, 갤럭시S23의 글로벌 판매비중은 각각 6대 2대 2로 파악된다.
갤럭시S23시리즈는 국내에서 4월4일 기준 100만 대 넘게 팔린 것으로 파악된다. 이는 전작인 갤럭시S22와 비슷한 판매속도다.
전자업계에서는 갤럭시S23 시리즈이 강력한 성능과 혁신적 카메라 성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삼성전자는 현재까지 한국,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중남미, 인도 등 약 130여개 나라에서 갤럭시S23 시리즈를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4월20일 일본 출시와 함께 이달 중 아프리카와 서남아시아 일부 국가를 마지막으로 갤럭시S23 시리즈의 글로벌 출시를 마무리한다.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