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마케팅기업 우쥬록스가 앱토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우쥬록스는 30일 앱토스와 서로 지원을 주고 받는 ‘그랜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내용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마케팅기업 우쥬록스가 앱토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우쥬록스는 30일 앱토스와 서로 지원을 주고 받는 ‘그랜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내용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우쥬록스> |
우쥬록스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30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돼 있다.
우쥬록스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드라마와 예능 제작, 커머스, 스포츠, 식음료 등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최근에는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아시아 최대 규모 이더리움 해커톤에서 대상을 받았다.
해커톤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기획자와 개발자가 협력해 짧은 기간 프로젝트를 만드는 경연을 의미한다.
우쥬록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앱토스랩스로부터 블록체인 기술, 마케팅, 서비스 운영 지원을 받고 앱토스파운데이션에 기부를 하게 된다.
우쥬록스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꿈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양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