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물산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뽑는다.
롯데물산은 23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실시하고 첫 채용설명회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28일 연다고 밝혔다.
▲ 롯데물산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뽑는다. |
모집 부문은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등 5개 직무다. 4월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2023년 6월에 입사할 수 있는 학사 이상의 학위 취득자나 취득예정자다.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업무 등 세부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롯데물산은 사원 채용 사상 처음으로 28일 설명회를 진행한다. 회사 소개와 채용 절차 안내, 직무 소개 등 지원자 관점에서 채용에 관련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내용을 안내한다.
이번 설명회는 롯데그룹의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에서 진행되며 26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롯데물산은 신규 채용과 동시에 새롭게 바뀐 회사의 인재상도 공개했다.
'기쁨과 행복의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회사 비전에 맞춰 △도전하는 인재 △소통하는 인재 △창의적인 인재 등 3개 요소를 인재상으로 수립하고 각 행동 방식을 정의했다. 이런 인재상은 채용, 인재개발, 역량평가 등 업무의 기준으로도 활용된다.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와 복합쇼핑몰 개발 및 운영, 부동산 자산관리를 도맡고 있는 롯데그룹 계열사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