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3-13 11:22: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코카콜라가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저칼로리 버전을 내놨다.

한국코카콜라는 13일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 한국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

한국코카콜라에 따르면 파워에이드 제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 용량의 페트 1종류로 출시됐으며 칼로리는 4㎉다. 기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 제품의 칼로리는 60㎉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코카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인 '코크플레이'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현대차 미국 슈퍼널 본사 캘리포니아로 이전, 워싱턴DC 사무실은 정책 대응
윤석열 대국민담화서 비상계엄 정당성 강조, "나라 지키려 법적권한 행사"
삼성전자 AI PC '갤럭시 북5 Pro' 최초 공개, MS 코파일럿 기능 탑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