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W컨셉, 자체 브랜드 '에디션비'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재단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2-10 10:21: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온라인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이 자체 브랜드를 친환경 브랜드로 만든다.

W컨셉은 10일 자체 브랜드 ‘에디션비(edition.B)’를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재단장하고 2023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선보이는 ‘에디션비 재론칭’ 기획전을 23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W컨셉, 자체 브랜드 '에디션비'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재단장
▲ 온라인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이 자체 브랜드 '에디션비'를 친환경 브랜드로 재단장했다.

에디션비가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3년 만이다.

W컨셉은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코, 컨셔스 등 환경과 관련한 검색 단어 수가 증가하는 등 소비할 때 환경을 고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친환경 브랜드로 리뉴얼해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에디션비는 고객의 친환경 소비를 위해 의류 소재 선정부터 제조 공정, 패키징까지 상품 설계의 모든 과정에 환경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비 2023년 SS컬렉션은 일상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세련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위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가먼트다잉-다이마루 셋업 △스웨트셔츠&팬츠 셋업 △블루종 점퍼 △후리스 아노락 △니트 가디건 △바이크쇼츠 팬츠 △후디 집업 △양말 등 8종이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