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숏폼 콘텐츠(15초~1분 길이의 짧은 콘텐츠)를 통해 CGV 에 나선다.
CJCGV는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제작한 숏폼 콘텐츠 '뷔아이피셜:CGV VIP의 뇌피셜 공감 드라마' 6편을 26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 CJCGV가 6부작 숏폼 콘텐츠 '뷔아이피셜:CGV VIP의 뇌피셜 공감 드라마'를 통해 VIP등급 혜택 알리기에 나선다. 해당 숏폼 콘텐츠는 CJCGV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계정을 통해 월, 수, 금요일마다 공개된다. < CJCGV > |
뷔아이피셜:CGV VIP의 뇌피셜 공감 드라마는 1분 길이의 에피소드 6편으로 구성됐으며 CGV의 VIP등급 고객이라면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CJCGV는 14일 공식유튜브 채널과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계정을 통해 1화 '팀장님과 전남친 사이에서 영화를 볼 확률'을 공개했다.
이후 △끝나지 않는 스포 전쟁 △미친 상극 INFJ vs ESTP의 영화관 이용기 △남사친&여사친 단둘이 영화 가능? △공포 영화의 법칙 △연애 연차별 영화관 사용설명서 등의 후속화를 월, 수, 금요일마다 공개하기로 했다.
시청자들은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숨겨진 CJCGV의 VIP 고객 혜택을 찾으면 VIP 승급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CJCGV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공식 계정 게시글에 적혀 있는 링크에 접속한 뒤 숨겨진 VIP혜택을 적어내면 VIP 승급 포인트 500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철 CJ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CGV VIP 혜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플레이리스트와 숏폼 드라마를 선보이게 됐다"며 "6편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관람하고 보너스로 승급 포인트를 얻어갈 수 있는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