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가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두나무는 앞서 10월22일 부산에서 개최한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Upbit Developer Conference’의 강연 영상과 자료를 무료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두나무, 2022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영상과 자료 무료 공개

▲ 두나무는 앞서 10월22일 부산에서 개최한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Upbit Developer Conference’의 강연 영상과 자료를 무료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두나무가 운영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강남점. <연합뉴스>


두나무는 블록체인 생태계 지원과 활성화를 위해 유료 행사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2022년 5회차를 맞은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는 행사 동안 3천 명이 넘는 참관객이 행사장을 다녀갔다. 

두나무는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2022의 강연 영상과 관련 자료를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에 올리기로 했다. 

두나무 관계자는 “올해 UDC 2022 성료 이후에도 연사들의 강연 내용과 진행 프로그램에 관한 관심과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두나무가 제공하는 UDC 2022 콘텐츠가 개발자는 물론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모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