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W컨셉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 전개, 22F/W 화보도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8-23 11:14: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W컨셉은 28일까지 ‘당신의 컨셉을 깨워라(WAKE UP YOUR CONCEPT)’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테마로 한 2차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 전개, 22F/W 화보도 공개
▲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전개한다. 사진은 브랜드 캠페인 홍보 포스터. < W컨셉 >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중의적 의미를 답고 있다.

‘컨셉도 나답게’라는 의미뿐 아니라 W컨셉의 전속 홍보모델인 배우 겸 모델 배두나씨의 이름을 활용한 언어유희적 요소도 담았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배두나는 두나답게, 나는 나답게라는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자신만의 패션 콘셉트를 일깨우라는 내용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며 “고객이 자기 표현을 통해 본인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W컨셉은 캠페인 키워드를 강조한 22F/W(가을/겨울) 화보도 공개했다. 각 브랜드가 가진 고유 콘셉트를 W컨셉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W컨셉은 올해 4월 ‘컨셉팅(CONCEPTING)’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올해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컨셉팅은 고객이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돕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대법원 판결에 '조국 돌풍' 일단 멈춤, 조국혁신당 운명엔 짙은 그림자
녹십자 허은철 '알리글로' 미국 공략 청신호, 내년 역대 최대 매출 바라본다
경총회장 손경식, 이재명 만나 "반도체 보조금, 주52시간 규제 완화 입법 검토해달라"
국민의힘 한지아도 탄핵 찬성 의사,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1표'만 남아
화장품주 고환율과 중국 '겹수혜' 기대, 에이피알 코스맥스 신흥 강자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