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인테리어 전시장을 열었다.

LX하우시스는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종합 인테리어 매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개장했다고 18일 밝혔다.
 
LX하우시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인테리어 전시장 지인스퀘어 열어

▲ LX하우시스가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 지인스퀘어를 열었다. < LX하우시스 >


지인스퀘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전용면적 955m²(289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이다. 

주방, 욕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형식의 전시관부터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됐다.

지인스퀘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인근 영등포 지역 아파트의 122m²(37평형) 및 155m²(47평형)의 실제 평면도를 바탕으로 꾸며졌다.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은 LX지인 주방과 욕실, LG전자 오브제 가전, 신세계 까사미아 가구 등으로 인테리어했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모델하우스 등 매장 내 전시공간에 사용한 창호,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적, 인테리어필름, 붙박이장 도어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신세계 타임스퀘어’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이라며 “서울 서남권 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 인테리어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