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전KDN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사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전KDN은 12일 안전 우수현장 사례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기 위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홍보 릴레이 챌린지(이하 챌린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전KDN, 사내 안전문화 확산 위한 홍보 릴레이 챌린지 진행

▲ 한전KDN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사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챌린지는 안전사고 예방을 통해 ‘행복한 가정, 즐거운 직장생활’을 만들자는 취지로 올해 3월부터 전국 17개 사업소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작업 현장에 ‘지금 우리 현장은 ◯◯◯’라는 표어를 달고 ◯◯◯ 부분에 안전제일 등 안전 관련 주제를 선정해 채우는 방식으로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현장 안전사고 예방은 회사뿐 아니라 가정의 행복까지 직결된다”며 “십수 년 동안 중대 재해 없는 안전한 일터를 이어온 것처럼 앞으로도 기업 내 안전뿐 아니라 사회의 안전까지 고민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