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PC그룹이 계열사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의 포켓몬 제품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과 손잡고 3사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이벤트 ‘포켓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6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이다.
포켓몬 챌린지는 고객이 SPC그룹에서 판매하는 포켓몬 제품을 구매한 뒤 커머스 플랫폼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으로 인증하면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혜택을 주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포켓몬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이모티콘, 봉제인형, 캠핑의자 등 경품을 지급하는 ‘포켓몬 챌린지 스탬프’ 행사를 실시한다.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는 8천 원 이상의 포켓몬 제품을 구매하면 랜덤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다양한 방식으로 포켓몬 챌린지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행사 ‘해피포인트데이’도 진행한다.
6월10일까지 해피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서울 한남동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에 방문하면 포켓몬 굿즈 3종(다회용 컵, 열쇠고리, 마스킹테이프)을 매일 선착순 50명, 모두 400명에게 제공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더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 기존 플랫폼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쇼핑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과 손잡고 3사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이벤트 ‘포켓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SPC그룹이 6월1일부터 14일까지 계열사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의 포켓몬 제품과 진행하는 '포켓몬 챌린지' 이벤트 포스터. < SPC그룹 >
이벤트 진행 기간은 6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이다.
포켓몬 챌린지는 고객이 SPC그룹에서 판매하는 포켓몬 제품을 구매한 뒤 커머스 플랫폼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으로 인증하면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혜택을 주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포켓몬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이모티콘, 봉제인형, 캠핑의자 등 경품을 지급하는 ‘포켓몬 챌린지 스탬프’ 행사를 실시한다.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는 8천 원 이상의 포켓몬 제품을 구매하면 랜덤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다양한 방식으로 포켓몬 챌린지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행사 ‘해피포인트데이’도 진행한다.
6월10일까지 해피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서울 한남동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에 방문하면 포켓몬 굿즈 3종(다회용 컵, 열쇠고리, 마스킹테이프)을 매일 선착순 50명, 모두 400명에게 제공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더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 기존 플랫폼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쇼핑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