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DL이앤씨가 수원에 주거형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DL이앤씨는 6월 수원에서 ‘e편한세상 시티고색’을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10월이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은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일대(고색2지구)에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 주거형 오피스텔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84m²로 430실이 공급된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이 들어서는 고색2지구는 약 15만5천여m² 에 1176가구가 조성되고 있다. 주거지 개발과 더불어 대형병원, 판매시설 등이 들어선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에서 1km 거리에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있어 서울 강남과 인천, 성남 등 수도권으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약 3km 떨어진 수원역에는 GTX-C노선이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수원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도 추진되고 있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시티고색의 생활 인프라도 우수한 편이라고 소개했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 인근에는 종합병원인 수원덕산병원이 2027년 완공된다. 수원덕산병원과 제휴를 통해 e편한세상 시티고색 입주자에게는 의료비 20% 할인과 인터넷 우선예약을 3년 동안 제공하는 특별 할인헤택도 주어진다.
차로 5분 거리에 롯데백화점, 롯데몰, KCC몰, AK플라자 등 쇼필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고색초·중·고등학교도 반경 1km 내 있어 교육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는 모든 호실이 3룸 구조로 설계되며 일부 타입에는 현관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도 마련된다.
단지 안에는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오피스, 멀티룸을 비롯해 어린 자녀를 위한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도 조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는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규제에서 자유로운 편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 선정방식도 100% 추첨제다.
e편한세상 시티고색의 주택전시관 위치와 다양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elif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권선구에 처음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오피스텔이다”며 “아파트 청약을 통한 내집마련이 어려운 젊은층 실수요자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