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바뀐 여행 트렌드 겨냥한 새 상품 내놓고 홍보 캠페인 진행

▲ 하나투어의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태리씨. <하나투어>

[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5월16일부터 7월17일까지 9주 동안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4가지 콘셉트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일행만 함께하는 소규모 여행인 ‘우리끼리’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안심여행 프로그램 ‘세이프티&조이’ △단체쇼핑 일정 배제 등 기존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한 '하나팩 2.0'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여행부터 패키지여행까지 모든 여행을 하나투어에서 예약할 수 있는 ‘모든 여행’ 등이다. 

하나팩 2.0에는 일정표에 없던 쇼핑, 선택관광, 기사·가이드 경비가 발생하는 경우 100% 보상해주는 보장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하나투어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9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에 각각 타임세일과 하나라이브 전용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김태리씨를 발탁하고 여러 행사를 연다. 

먼저 21일 방송 예정인 TV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단어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괌 3박4일 2인 여행권(2명), 하나투어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요구도 더 다양해지고 있다"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