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NHN글로벌, B2B 플랫폼 '패션고' 첫 오프라인 박람회 3일부터 개최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2-05-02 15:53: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NHN글로벌이 B2B(기업간 거래) 플랫폼 패션고의 오프라인 박람회를 연다.

NHN글로벌은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 스프링스에서 B2B 플랫폼 패션고의 첫 오프라인 무역박람회 ‘패션고위크 팜스프링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진행된다. 
 
NHN글로벌, B2B 플랫폼 '패션고' 첫 오프라인 박람회 3일부터 개최
▲ NHN글로벌의 B2B 패션플랫폼 패션고 관련 이미지.

패션고는 글로벌 벤더와 개인 리테일 사업자를 연결해주는 패션 관련 e커머스 플랫폼으로 2021년 기준 미국 B2B 플랫폼 중 유일하게 패션부문 거래액 10억 달러를 돌파하며 미국 패션 시장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패션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7개의 단독 브랜드를 포함해 8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NHN글로벌은 패션고 모바일 앱에 ‘팜스프링스 모드’를 신설해 기존 패션고 온라인 플랫폼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능들을 현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NHN글로벌 관계자는 "B2B 플랫폼 가운데 최초로 개최하는 오프라인 박람회인 '패션고위크 팜스프링스'를 위해 박람회 관련 전문가인 톰 나스토스와 스콧 초완과 협업했다"며 "벤더사와 개인 사업자들이 오프라인 현장에서 소통하며 다양한 제품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폴 리 NHN글로벌 대표는 “80년 전 첫 패션 박람회가 열렸던 팜스프링스에서 패션고만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패션고는벤더사와 개인 사업자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고는 2020년부터 온라인 무역박람회인 ‘패션고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