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14일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하여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선보였다. < KT >
KT는 14일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해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나의 초이스'를 선보였다.
나의 초이스는 등급에 상관없이 KT 멤버십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 멤버십혜택에 추가로 제공된다.
KT 멤버십 고객은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추가로 제공되는 제휴 브랜드혜택 가운데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3월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음식, 문화, 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혜택으로 구성되며 나의 초이스 혜택은 14일부터 27일까지 2주 동안 제공된다.
KT 멤버십 고객은 △교보핫트랙스 3천 원 할인쿠폰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50% 할인쿠폰 △롯데시네마 1+1 관람쿠폰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파리바게뜨 4천 원 할인쿠폰 혜택 가운데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KT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에 중복 이용할 수 있는 'All 스페셜' 혜택도 선착순 4만 명에게 제공한다.
3월 All 스페셜 혜택은 롯데시네마에서 오리지널 팝콘(소)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이다.
KT는 또 별도 응모를 통해 100명에게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영화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등급에 관계없이 KT 멤버십 고객 모두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매월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며 "고객의 이용데이터 및 취향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혜택을 발굴하고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