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2-02-22 17:3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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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증권이 고객 계좌정보에 기반해 주식거래 관련 모든 분야를 채팅으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이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이날부터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 유진투자증권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이날부터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이번 서비스 오픈에 따라 고객들은 유진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카카오비즈니스채널 등 다양한 매체에서 간편하게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유진투자증권은 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에는 '계좌 개설', '이벤트 안내', '시세 조회'와 같은 기본 상담 외에도 △예수금 및 보유 잔고 확인 △주문내역 및 체결 확인 △유상 권리 △해외 잔고 및 금융상품 평가 금액 확인 등 주식거래와 관련한 모든 분야 상담이 포함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은 보안을 위해 상담 전 채팅 창에서 계좌 비밀번호 입력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호선 유진투자증권 채널운영팀장은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는 일부 대형 증권사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라며 "지속적으로 상담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늘어나는 고객들의 채팅 상담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 편의성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