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추가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개편했다.

우리카드는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개편, 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 우리카드 로고.


우리카드는 지난해 6월 1차로 출시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요청을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마이데이터 사업이 본격 시행됨에 따라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방식으로 데이터를 연결한다.

이번 개편에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 서비스가 포함됐다.

우리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월4일까지 우리원(WON)꿀머니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이 정보제공 기관을 1개 연결하면 5천 포인트, 2개 이상 연결하면 8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마케팅에 동의하면 추가로 2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하거나 마케팅에 동의하면 최대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카드 앱 내 마이데이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