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대상 2년 연속 수상

▲ 경희사이버대학교가 7일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7일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1년도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기관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도 수상했다. 

2018 최초 수상에 이어 3년 만에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기관으로 2회 연속 선정됐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상의 역량을 갖춘 최초이자 유일한 사이버대학임을 입증한 것이라고 수상 의의를 설명했다.

경희사이버대학은 2016~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 부문에서 6년 연속 사이버대학 1위,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최초 기관(사이버대학) 표창, 2020~2021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2회 연속 수상 등의 평가와 인증 수상을 받았다. [비즈니스포스트 노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