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2-01-07 10:35:33
확대축소
공유하기
BNK부산은행이 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연다.
BNK부산은행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2월6일까지 '호랑이 복!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BNK부산은행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2월6일까지 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호랑이 복!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정기예금(거치식예금)에 50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예금 가입 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고객이 직접 추첨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GS모바일 기프티콘(1천 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갤럭시 Z플립이며 이 중 하나를 랜덤으로 추첨해 바로 그 자리에서 준다.
예금에 가입한 고객이 펀드, 적금, 카드 중 하나의 상품을 추가로 가입하면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5천 원권) △던킨도넛츠 모바일 교환권(5천 원권) △애플워치7 중 하나가 제공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최종 6명을 추첨해 세뱃돈(현금) △100만 원(1명) △50만 원(2명) △20만 원(3명)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양욱 BNK부산은행 언택트영업부장은 "신년을 맞아 모두가 새해 선물을 받는 기분을 느끼고 저축 다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100% 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재미와 편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