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김도영 디지털전략실 차장, 한상희 리서치센터 수석연구위원, 김일구 수석 이코노미스트, 이상원 글로벌투자실 차장 등 한화투자증권 STEPS TV 출연진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의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 수가 1200만 뷰를 넘어섰다.
한화투자증권은 유튜브 채널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스텝스(STEPS TV)'가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020년 6월 시작한 STEPS TV는 16일 기준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총 구독자 수는 10만4천여 명에 이른다.
STEPS TV는 주식투자자 관점에서 투자에 필요한 투자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TEPS TV는 김일구 수석이코노미스트가 국내외 시황과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김일구의 쩐쟁'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박영훈 리서치센터장과 함께 미래 에너지 산업 이슈를 짚어보는 '박영훈의 파워 투 엑스(Power to X)를 선보였다.
해외주식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한상희의 미국주식 쩐쟁'과 '정정영의 중국주식 쩐쟁'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뛰는 PB(프라이빗 뱅커)가 직접 출연해 국내 시황을 설명하는 'PB 최경진의 퀵시황'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한화투자증권은 투자자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있는 애널리스트와 PB를 발굴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금융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내실있는 투자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