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정기인사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Sh수협은행은 21일 오대주 신탁사업본부장, 장문호 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 김혜곤 DT(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본부장을 신규 선임하고 이정교 정보보호본부장을 재선임하는 정기인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Sh수협은행은 팀장과 지점장 등 1급과 부장(별급) 등 20명의 승진도 단행했다.
오대주 Sh수협은행 신탁사업본부장은 1967년에 태어났다. 대구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전남대학교 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1994년 수협중앙회에 입사해 양재동지점장, 경영지원부 인력개발팀장, 반월당지점장, 대구지점장, 경북지역금융본부장 등을 지냈다.
장문호 Sh수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은 1968년 제주에 태어났다. 제주대학교 양식학과를 졸업했다.
1995년 수협중앙회에 들어와 일도지점장, 제주지역금융본부장, 여신정책부장 등을 역임했다.
김혜곤 Sh수협은행 DT본부장은 1968년에 태어났다. 전북대학교 전산통계학과를 졸업했다.
1991년 수협중앙회에 입사해 IT지원부 재무관리팀장, 광교신도시지점장, IT지원부장, IT개발부장 등으로 일했다.
이정교 Sh수협은행 정보보호본부장은 1967년에 태어났다. 경상대학교 전자계산학과를 졸업했다.
1992년 수협중앙회에 들어와 IT지원부 재무공통관리팀장, IT개발부 수신팀장, IT지원부 재무공통관리팀장 등을 지냈다.
Sh수협은행은 일부 조직도 개편했다.
ESG경영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전담팀을 마련했고 디지털금융본부 소속 창구업무혁신태스크포스팀을 프로세스혁신팀으로 개편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