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롯데카드, 디지털회사로 시작 알리는 '디지로카' 브랜드 캠페인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12-20 10:55: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디지털 회사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벌인다. 

롯데카드는 신용카드 회사를 넘어 디지털 회사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디지로카(Digi-LOCA)’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카드, 디지털회사로 시작 알리는 '디지로카' 브랜드 캠페인 진행
▲ 디지로카 브랜드 이미지. <롯데카드>

디지로카 브랜드에는 그동안 쌓아 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한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미리 추천해주는 ‘큐레이팅 디지털 컴퍼니(Curating Digital Company)’가 되겠다는 롯데카드의 의지가 담겨 있다.

롯데카드는 내년부터 큐레이팅 서비스를 차례대로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금융뿐 아니라 쇼핑,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이와 함께 기존 모바일앱 ‘로카앱’을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하는 고객 생활 밀착형 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구상을 갖고 있다.

롯데카드는 브랜드 캠페인의 하나로 기존 롯데카드 앱 아이콘을 ‘DIGI LOCA(디지로카)’로 바꾸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브랜드 광고도 공개했다. 

새 브랜드 광고는 ‘나도 모르는 나를 안다, 테이스트 스나이퍼(Taste Sniper) 디지로카’라는 문구를 중심으로 고객보다도 고객의 취향을 더 정확히 파악해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묘사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우리의 자산은 카드가 아니라 고객을 잘 알게 됐다는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지불수단으로서 고객의 선택 ‘뒤’에 있던 롯데카드가 이제는 데이터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팅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선택 ‘앞’에 서겠다는 선언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NH투자 "KT 내년 성장 전망, 올해 4분기는 퇴직 비용으로 영업손실 불가피"
NH투자 "HK이노엔 목표주가 하향, 미국 복제약 조기 출시 가능성에 케이캡 가치 낮아져"
대신증권 "대웅제약 나보타 미국 점유율 상승세, 메디톡스 소송 영향 제한적"
하나증권 "은행주 환율 안정화 시 주가 반등 가능성, 하나금융 BNK금융 주목"
iM증권 "기술혁신 가속화 미국증시 기대감 키워, 물가는 우려 요인"
하나증권 "AI시장 성장에 주문형 반도체주 수혜, 에이직랜드 가온칩스 주목"
[서울아파트거래] 압구정 현대5차 46억, 이촌 LG한강자이 36억 신고가
iM증권 "이번주 환율 1410~1460원, 미국·일본 통화정책 회의 결과 주목"
[채널Who] 대중국 초강경파 트럼프의 집권, 한국 기업에게 위기인 이유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