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오른쪽)가 12월16일 서울 영등포구 63빌딩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브랜드액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마케팅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코스닥협회에서 해마다 경영실적, 투명경영, 마케팅, 기술력, 4차산업혁신, 일자리창출 등에서 우수한 기업을 선발해 시상하는 행사다.
코스닥협회는 16일 서울 영등포구 63빌딩에서 시상식을 열고 10개 부문에서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생활용품 브랜드 휘아를 비롯해 자회사로 마케팅기업 이루다마케팅, 다이어트식품(HMR)기업 쓰리케어코리아, 젤네일기업 젤라또랩,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브랜드엑스피트니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를 중심으로 인플루언서 중심의 과도한 광고를 지양하고 제품 실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미디어커머스기업으로서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수상은 다른 그 어떤 수상보다 값지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업계 우위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