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1-12-15 11:3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 LG전자가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발송한 'LG월드프리미어' 초청장.
LG전자가 신제품과 서비스로 더 좋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이는 온라인 콘텐츠를 공개한다.

LG전자는 15일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혁신적 라이프스타일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LG월드프리미어(LG World Premiere)’ 초청장을 발송했다.

LG월드프리미어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2022 개막에 하루 앞서 미국 서부시각 기준 2022년 1월4일 오전 8시(한국시각 2022년 1월5일 오전 1시)에 CES 홈페이지와 LG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번 LG월드프리미어의 주제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좋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이다.

LG전자는 이번 CES2022에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참가한다.

LG전자가 CES2022에서 선보일 신제품과 서비스는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서도 소개되며 오프라인 부스는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은 곳곳에 설치된 관람 포인트에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사용해 CES2022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과 과거 CES에서 선보였던 초대형 올레드 조형물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부스에 60여 개의 스툴형 의자(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서양식 작은 의자)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도 곳곳에 배치한다.

관람객은 아티스트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을 들으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존 레전드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전자는 모두가 더욱 편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며 “고객의 일상을 얼마나 더 좋게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진정성 있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코스피 코스닥 탄핵 표결 앞두고 계엄전 수준 회복, 기관 매수에 4일째 반등
트럼프 2기 행정부는 '친가상화폐' 내각, 비트코인 기대감 점점 더 커진다
탄핵 재표결 D-1, 한동훈 친윤 반대 넘어 윤석열 직무 배제 이끌어낼까
동원산업 10년 만의 무상증자, 2세 김남정 지분가치만 800억 급증 '최대 수혜'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