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공개한 고급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 조회가 1천만 회를 넘어섰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공개한 지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기준으로 1천만 회를 넘엇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을 영화처럼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청소기 거치대 ‘올인타워’를 통해 자동으로 청소기에 쌓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장점도 담겨잇다.
코드제로 A9S는 올해 2월에 국내에서 출시된 이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받아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LG전자는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공개한 지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기준으로 1천만 회를 넘엇다고 5일 밝혔다.

▲ 코드제로 A9S 유튜브 영상 갈무리.
LG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을 영화처럼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청소기 거치대 ‘올인타워’를 통해 자동으로 청소기에 쌓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장점도 담겨잇다.
코드제로 A9S는 올해 2월에 국내에서 출시된 이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받아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