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으로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거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시즌2'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 |
비대면 국내주식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수수료 혜택을 평생 제공한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천만 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입고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도 180일 동안 연 3.99%의 금리로 제공된다. 대상상품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이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투자지원금 10달러를 받고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20달러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중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은 10달러를 다시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다른 증권사에 보유하고 있는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에 1천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추가로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미국 3개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도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이후 월간 미국주식 거래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최대 6개월 동안 자동으로 연장된다.
생애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환전수수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는 75%가 할인되며 적용기간은 수수료 혜택기간과 동일하다.
성기송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며 "온라인 채널에 거래 편의성을 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