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우아한형제들, 스타필드하남점에 배달의민족 팝업스토어 열어

노녕 기자 nyeong0116@businesspost.co.kr 2021-11-26 11:25: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필드 하남점에 배달의민족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6일 스타필드하남점 센트럴아트리움에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를 열었다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스타필드하남점에 배달의민족 팝업스토어 열어
▲ 우아한형제들이 26일 스타필드 하남점 센트럴아트리움에서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12월5일까지 운영된다.

우아한형제들이 오프라인으로 배달의민족 마스코트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토어는 포토존, 전시존, 놀이형체험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배달의민족 마스코트들은 한국 전통 민속인형 꼭두에서 착안해 만들어졌고 모두 민트색 헬멧을 쓰고 있다.

한명수 우아한형제들 크리에이티브 부문장(CCO)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다양한 공간을 통해 배달이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노녕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