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해외 상장지수상품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한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온라인으로 해외에 상장된 상장지수펀드(ETF) 또는 상장지수증권(ETN) 등 상장지수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26일까지 연다고 23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온라인으로 해외에 상장된 상장지수펀드(ETF) 또는 상장지수증권(ETN) 등 상장지수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26일까지 연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증권> |
삼성증권은 상장지수상품 거래 금액에 따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거래금액은 매수금액과 매도금액을 모두 포함한다.
거래금액이 1천만 원 이상인 고객 가운데 선착순 3천 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억 원 이상 해외 상장지수펀드 또는 해외 상장지수증권을 거래한 고객은 거래 금액에 따라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에 이르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은 매주 40명을 추첨해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엠팝' 또는 간편투자앱 '오투(O2)'의 '해외상장 ETF/ETN 거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하고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상품을 매매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특정 지수를 추종하는 패시브 투자를 향한 투자자들의 요구가 커져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