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노력을 인정받았다.
우리은행은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전체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사회공헌(CSR)콘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한민국 국회가 공식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 소통지수와 콘텐츠 경쟁력지수 등을 평가해 고객과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시상한다.
우리은행은 금융캠페인 '돈을 밝히자', 유튜브 채널 '웃튜부(WooTube)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고객소통에 높은 평가를 받아 전체 종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에 더해 고객 참여형 사회관계망서비스 캠페인 '#기억하_길'을 통해 선한 영향력과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아 사회공헌 콘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까지 우리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관한 아이디어 및 수상 축하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해 이번 시상식에서 2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공감을 유발하고 재미를 더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우리은행은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전체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사회공헌(CSR)콘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전체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사회공헌(CSR)콘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한민국 국회가 공식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 소통지수와 콘텐츠 경쟁력지수 등을 평가해 고객과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시상한다.
우리은행은 금융캠페인 '돈을 밝히자', 유튜브 채널 '웃튜부(WooTube)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고객소통에 높은 평가를 받아 전체 종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에 더해 고객 참여형 사회관계망서비스 캠페인 '#기억하_길'을 통해 선한 영향력과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아 사회공헌 콘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까지 우리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관한 아이디어 및 수상 축하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해 이번 시상식에서 2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공감을 유발하고 재미를 더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