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은 NH농협생명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고객 중심의 직관적 이용자환경(UX)과 인터페이스(UI) 적용해 전면적으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
NH농협생명이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고객 편의성에 맞춰 개편했다.
NH농협생명은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고객 중심의 직관적 이용자환경(UX)과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전면적으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서비스를 한곳으로 모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구성했다.
메인화면에 마이농협생명, 상품가입, 플러스정보 등의 탭을 적용하고 카테고리별로 페이지를 나눠 이용목적에 따라 빠르게 화면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 17가지 중 직접 5개를 골라 나만의 메뉴를 꾸밀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화면 폰트 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앱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