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화재는 10일 오후 2시에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0만 개를 추가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10일 오후 2시에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0만 개를 추가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착착 흘러가는 직장생활'을 주제로 MZ세대(20~30대)의 오피스라이프 희로애락을 담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앞서 삼성화재가 8일 배포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5만 개는 1시간 만에 완판됐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홍보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