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의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
LX하우시스가 서울지역 백화점에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을 처음으로 열었다.
LX하우시스는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면적 555㎡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매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2021년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이번 청량리점까지 13곳의 지인스퀘어를 열고 2021년 말까지 20개 곳 이상의 매장을 숫자를 늘릴 계획을 세웠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주방, 욕실, 창호, 바닥재, 벽지,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견본주택 전시장부터 개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진열대로 구성됐다.
86㎡의 견본주택 공간은 실제 주변지역의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했고 LX지인 인테리어의 고급 주방 및 욕실, LG 오브제 가전, 고급가구 등의 제품이 라이프스타일별로 다양하게 꾸며졌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서울 동북부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를 위한 원스톱(One-Stop)인테리어 전시장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손쉽게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지인스퀘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