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2주 만에 220만 봉지 팔려, 생산라인 다 가동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11-01 11:28: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농심이 내놓은 ‘새우깡 블랙’의 판매량이 220만 봉지를 넘어섰다. 

농심은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선보인 ‘새우깡 블랙’이 출시된 지 2주 만에 220만 봉지가 판매됐다고 1일 밝혔다. 
 
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2주 만에 220만 봉지 팔려, 생산라인 다 가동
▲ 농심 새우깡 블랙. <농심>

농심은 새우깡 블랙이 인기를 끌자 생산라인을 전부 가동해 공급을 늘리고 있다. 

새우깡 블랙에는 세계 3대 식재료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트러플이 첨가됐으며 새우 함량은 기존 새우깡과 비교해 2배 높아졌다.

농심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공개한 새우깡 블랙 광고도 2주 만에 조회 수 290만  뷰를 보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는 새우가 1971년부터 꾸준히 수련한 끝에 검은띠를 획득하고 새우깡 블랙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는 1600여 개에 이르는 새우깡 블랙 시식 후기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농심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봉지를 뜯자 마자 확 퍼지는 트러플 향이 인상적’, ‘트러플 특유의 향과 새우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는 호평을 내놓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