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이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DL건설은 건축, 설비, 토목, 안전, 관리, 영업 등 분야에서 ‘2022년 인턴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DL건설의 인턴사원 채용 중 가장 큰 규모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지원자는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상으로 인턴십 참여 및 다음해 2월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DL건설은 11월7일까지 자체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이후 △서류심사 △인공지능(AI) 종합역량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등의 절차를 거쳐 인턴사원을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2022년 1월3일부터 2월15일까지 약 6주 동안 인턴활동을 펼친다.
DL건설은 해당 기간에 인턴사원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를 진행하고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서류접수 기간에 DL건설은 채용 홈페이지 내 각 모집분야별로 ‘선배사원 이야기’ 코너를 마련, 직무내용 및 합격팁 등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슬기로운 인턴생활을 주제로 진행되는 DL건설의 인턴십은 현업에서 실무중심 교육 및 실습으로 구성된다.
DL건설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이번 인턴십을 통해 직무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회사 및 직무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다"며 “건설업계 톱10 도약을 이끌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