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동양생명 새 브랜드 캐릭터 젤로디 공개, "수호천사에 친근함 더해"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10-26 17:23: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양생명이 새 브랜드 캐릭터를 공개했다.

동양생명은 26일부터 3세대 수호천사 ‘젤로디’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새 브랜드 캐릭터 젤로디 공개, "수호천사에 친근함 더해"
▲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오른쪽)과 동양생명의 새 브랜드 캐릭터 ‘젤로디’. <동양생명>

동양생명의 수호천사는 1999년 처음 등장했는데 2013년 한 번 바뀌었다. 

동양생명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새 브랜드 캐릭터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동양생명은 젤로디를 포함해 모두 5종의 캐릭터를 2D와 3D 형태로 각각 개발하고 영상과 굿즈(브랜드 관련 상품) 등에 활용하기로 했다. 

동양생명은 “3세대 수호천사 ‘젤로디’는 기존 1·2세대 수호천사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스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귀여움을 배가했다”며 “브랜드를 명확하게 각인하고 친근감을 형성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데 긍정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