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간편식상품을 늘렸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손잡고 '든든한 고기 한 끼'를 콘셉트로 한 간편식 7종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한 간편식 가운데 '더블 불고기 정식 도시락'은 20~30대 남성 고객을 겨냥해 여러 고기반찬을 담았다.
'반반 참치불고기 김밥'과 '반반 제육어묵 김밥', '떡갈비 불고기 삼각김밥', '2XL 치즈제육 삼각김밥'은 고기 토핑을 푸짐하게 넣었다고 CU는 설명했다.
함께 출시된 '추억의 햄버거'와 '더블 사라다 샌드위치'에는 백 대표의 특제 레시피로 만든 양배추샐러드가 들어갔다.
백종원 간편식은 지난 6년 동안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넘기면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손잡고 '든든한 고기 한 끼'를 콘셉트로 한 간편식 7종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홍보모델이 CU가 19일 출시한 간편식 7종류를 소개하고 있다.
출시한 간편식 가운데 '더블 불고기 정식 도시락'은 20~30대 남성 고객을 겨냥해 여러 고기반찬을 담았다.
'반반 참치불고기 김밥'과 '반반 제육어묵 김밥', '떡갈비 불고기 삼각김밥', '2XL 치즈제육 삼각김밥'은 고기 토핑을 푸짐하게 넣었다고 CU는 설명했다.
함께 출시된 '추억의 햄버거'와 '더블 사라다 샌드위치'에는 백 대표의 특제 레시피로 만든 양배추샐러드가 들어갔다.
백종원 간편식은 지난 6년 동안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넘기면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