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이동통신부문 1위 24년째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10-08  12:33:13
확대 축소
SK텔레콤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4년 연속 이동통신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로고.

▲ SK텔레콤 로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 이동통신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로 2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국내 주요 산업별로 상품과 서비스에 관련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순위다.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는 IPTV와 초고속인터넷부문, SK텔링크는 국제전화부문에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은 올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뿐 아니라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올랐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24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계기로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어울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인기기사

파워 100人 X

  • 오너기업인
  • 전문경영인
  • 금융/공기업
  • 정치사회
  • 기업별

댓글 0개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파워人 10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