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4년 연속 이동통신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로고.

▲ SK텔레콤 로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 이동통신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로 2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국내 주요 산업별로 상품과 서비스에 관련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순위다.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는 IPTV와 초고속인터넷부문, SK텔링크는 국제전화부문에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은 올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뿐 아니라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올랐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24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계기로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어울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