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10월에 여행, 골프 등과 관련한 온라인쇼핑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매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10월호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 여행 골프 포함 다양한 할인 담은 월간혜택 10월호 발간

▲ 하나카드는 매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10월호’를 발간했다. <하나카드>


10월호의 주제는 ‘가을혜택 왔시월’로 여행, 패션, 골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 등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야놀자 5천 원 즉시할인(10만 원 이상 결제), 여기어때 5천 원 즉시할인(7만 원 이상 결제), 트리플 최대 2만 원 즉시할인, 탐나오 최대 5천 원 즉시할인,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 1만 원 즉시할인(1만 원 이상 결제), 인터파크TV 라이브커머스 괌·사이판 트래블버블(비격리 여행권역) 상품 최대 30만 원 할인, 트로트 가수와 함께하는 울릉도 행복 콘서트 패키지 최대 20만 원 할인 등이다.

골프, 가을 패션 등과 관련한 쇼핑혜택도 준비됐다. 

골핑 최대 5만 원 즉시할인(10만 원 이상 결제), AK골프 최대 5만 원 즉시할인(10만 원 이상 결제), 골프존마켓 최대 5만 원 즉시할인(10만 원 이상 결제), 무신사 4천 원 즉시할인(무신사페이로 8만 원 이상 결제), 코오롱몰 1만 원 즉시할인(20만 원 이상 결제), 지그재그 4천 원 즉시할인(6만 원 이상 결제)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대형온라인쇼핑몰과 가전·가구·게임·도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부 내용은 인터파크 쇼핑 6% 청구할인, 쓱닷컴 7%, 10% 즉시할인, 온라인 하이마트 7% 청구할인,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 20% 즉시할인, 11번가 7천 원 할인(SK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위메프 최대 5만 원 즉시할인 (마트위크 1만 원 이상), 베이비위크 최대 5만 원 할인(1만 원 이상 결제), 티몬 오늘의 여행 10% 할인(5만 원 이상 결제), 리바트 최대 1만 원 즉시할인(50만 원 이상 결제), 원스토어 최대 5만 원 할인(5만 원 이상 결제), 교보문고 5천 원 즉시할인(5만 원 이상 결제) 등이다.

이지혜 하나카드 회원앤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는 “여행, 패션, 골프 등 가을맞이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