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신한금융투자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
이번 공모전은 'ISA를 MZ세대에게 힙하게 알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대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팀(최대 3명)으로 참가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 및 마케팅 아이디어 2가지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10월24일까지다.
신한금융투자는 심사를 거쳐 11월12일 온라인으로 시상식을 개최한다. 부문별 1등 개인 또는 팀에게 각각 500만 원의 상금을 비롯해 모두 2100만 원의 상금을 증정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최근 가파른 속도의 디지털화로 MZ세대가 금융권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며 "자산 형성기에 주요한 재테크 수단인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MZ세대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