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상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행사를 연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1월15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하는 상용차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TBX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상용차 타이어 고객 대상 할인행사 열어

▲ 'TBX 멤버십' 할인 행사 관련 포스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이번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할 때 혜택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TBX 멤버십 기존 회원과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1인당 1만 원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하기로 했다. 지급된 쿠폰은 행사상품 2개에 1회 적용된다.

이와 함께 회원끼리 보유쿠폰 1장을 선물할 수 있어 선물을 받은 고객들은 최대 3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 재구매한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재구매 타이어 1개에 3천~5천 포인트를 적립해주기로 했다.

결제카드에 따라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KB국민카드로 7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만 원,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제공시점은 올해 12월 말 이내 결제계좌로 지급된다.

TBX 멤버십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나 행사상품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