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군장병을 대상으로 전화요금을 최대 45%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내놓는다.

SK텔레콤은 국군의 날인 10월1일부터 현역 군장병을 대상으로 요금할인과 무제한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서비스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 군장병 요금 최대 45% 할인, 일과 뒤 무제한 데이터 제공

▲ SK텔레콤은 국군의 날인 10월1일부터 현역 군 장병을 대상으로 요금할인과 무제한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서비스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SK텔레콤 >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텔레콤 회선을 이용하는 군인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뒤 무제한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 요금할인은 군장병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주요 5G 및 LTE 일반요금제에 적용되며 기존 선택약정할인(25%)에도 중복으로 적용돼 최대 4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부과되는 요금이 4만 원 이상인 군인고객에게는 일과시간 뒤(평일 18시@22시, 주말 및 법정 공휴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매일 2GB(모두 사용하면 최대 3Mbps 속도로 이용)씩 추가로 제공한다.

지금까지는 군인들이 이런 혜택을 받으려면 군인 전용 요금제인 ‘0플랜 히어로’ 또는 ‘0플랜 슈퍼히어로’에 가입해야 했다. 

SK텔레콤은 이번 ‘0히어로 할인제도’가 출시됨으로써 주요 5G 및 LTE 일반요금제를 사용하는 군장병도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군장병들이 부담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군인 전용 요금 프로그램을 꾸준히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