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10월 초까지 주요 타이어를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24일부터 10월3일까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을 통해 타이어 할인판매와 서비스 렌털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념해 할인판매 진행

▲ 금호타이어가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아의 전용 전기차 EV6에 신차용(OE) 타이어를 공급하는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4계절 타이어 ‘크루젠HP71’과 ‘엑스타PS71’를 기아 EV6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프리미엄 타이어(크루젠HP71, 크루젠프리미엄, 마제스티9솔루스, 솔루스TA31) 가격을 2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제품 엑스타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타이어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의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2개 이상 사면 교체대행, 방문장착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의 렌털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털’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렌털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렌털료 3회분(22회~24회 차)을 면제해주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타이어 4개를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