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쇼핑과 손잡고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아모레퍼시픽은 9월27일~10월3일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포스터 사진.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4개가 기획전에 참가한다.

날짜별로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27일 설화수와 헤어 및 보디 브랜드, 28일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 아이오페와 에뛰드 및 에스쁘아, 30일 프리메라와 아모레퍼시픽, 10월1일 라네즈, 10월2일 마몽드와 한율, 10월3일 이니스프리 등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데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하고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네이버쇼핑의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80%를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키트가 증정되고 구매왕 추첨,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행사와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고 해당 브랜드가 준비한 이벤트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